facebook twitter youtube 편집 : 2024-04-26 13:46 (금)
조세호,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 올해 결혼?!

조세호,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 올해 결혼?!

  • 기자명 이영미 기자
  • 입력 2024.01.22 2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세호, 일반인 여자 친구 공개

사진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방송인 조세호(42)가 9세 연하의 미모 비연예인과 약 1년간의 로맨스 끝에 결혼을 결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패션과 관심사를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 왔으며 정확한 결혼 날짜는 미정이지만 올해 중으로 계획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조세호는 결혼 결심을 동료와 지인들에게 알리며 축하를 받고 있으며, 지난해 TV 프로그램에서 결혼에 대한 언급했던 것이 실제로 현실로 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금수저 연예인 조세호 근황

사진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현재에는 본명으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동 중입니다. 현재는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을 중심으로 MC로써의 성장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그의 방송 커리어 외에도 패션 쪽에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그의 명품 옷이 키워드로 급부상하는 등의 파급 효과도 일으키고 있죠. 연예계에는 흔히 금수저 연예인으로 알려진 스타가 몇 명 있는데, 조세호 또한 그중 한명입니다. 조세호의 아버지는 일전 외국계 회사인 IBM의 한국 지사에서 임원으로 근무하였고, 연간 30억 원대의 급여를 받으며 조세호 또한 상당한 재력의 아버지를 둔 금수저 연예인으로 알려지게 되었죠.

다른 연예인들의 가난한 무명 시절과는 다르게, 조세호는 무명 시절부터 명품에 관심이 지대했던 것으로 유명한데요, 방송인으로서 인지도가 낮았던 시절에도 여러 티브이 프로그램에서 고가의 의류나 명품 시계를 착용하여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특히 그는 수입이 생기면 20% 정도는 꼭 명품을 사기 위한 자금으로 빼 둔다고 언급한 점에서 금수저 연예인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기도 했지요.

 

프로불참러, 조세호 결혼 성공할까?

사진 출처: 조세호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프로 불참러라는 캐릭터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앞서 김흥국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세호에게 왜 안재욱의 결혼식에 가지 않았냐고 질문하자 “모르는데 어떻게 가냐” 라고 받아쳐 화제가 된 이력이 있습니다.

작년에도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속히 말하는 남친짤을 게시하고, 로맨틱한 문구를 써넣어 마치 여자 친구가 있는 것처럼 럽스타그램을 꾸미기도 하였는데요, 이때 소속사는 실제 럽스타그램이 아닌 “꼴값”이라고 해명하며 세간에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습니다. 유재석은 이 일화를 SNS에 공유하며 ‘조셉의 꼴값’이라는 재치 있는 표현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조세호는 한 프로그램에서 풍자와도 재미있는 기류를 풍기는 등 연애와 결혼을 개그의 소재로 자주 사용했기 때문인지, 실제로 열애설이 공개된 데에는 큰 파급력은 없는 것 같아 팬들에게는 약간의 씁쓸함도 안겨 주고 있는데요, 상대방이 비 연예인인 만큼 오히려 다행이라는 의견도 많습니다.

 

조세호의 열애설, 전부터 공공연한 시그널이 있었다?

사진 출처 :tvN 유퀴즈 온더블럭  캡쳐
사진 출처 :tvN 유퀴즈 온더블럭 캡쳐

조세호의 일반인 여자친구는 1982년생 조세호보다 9살 어린 1991년생의 회사원으로 나타났습니다. 열애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조세호 본인이나 소속사에서는 여자 친구에 대한 과한 추측이나 직접적인 언급은 원하지 않아 하는 분위기를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조세호는 지난 2021년 프로그램 랄라랜드에서 백지영에게 ‘사랑 안 해’ 수업을 받던 중 가수 연습생 전 여자 친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12월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블럭 장나라 편에서 조세호는 결혼식을 하게 된다면 청첩장을 누구에게까지 전달해야 하는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하며 누리꾼들은 해당 질문의 조세호의 큰 그림인 것은 아니냐 라는 의구심을 품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작년 SBS 런닝맨에 출연하여 이상형에 대해 밝혔었는데요. “미인을 좋아한다. 내가 키가 작으니까 키가 조금 있으신 분이면 좋겠다.”라고 언급하며 실제로 178cm 이상의 키를 가지신 분과 썸을 탄 적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말을 기반으로 조세호의 예비 신부가 큰 키에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일반인 일 거라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세호와는 패션이나 트렌드에 대한 관심으로 가까워졌다는 대목에서 조세호 못지않게 부유한 여자 친구가 아니냐는 후문입니다. 조세호는 이미 가까운 동료들과 지인들에게는 결혼 계획을 알렸다고 언급하여, 일반인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확신을 공공연히 하였다고 하네요. 네티즌들은 조세호의 열애와 결혼에 대해 장난이지만 많은 언급을 했던 유재석은 이미 조세호의 열애 사실과 결혼 계획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는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리더십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